주요 사업분야/오픈소스 소프트웨어

WAS시장 점유율 Apache Tomcat 1위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기술 전문 기업 -(주)솔인시스템

솔인시스템 2022. 7. 4. 16:00

 

 

 

(주)솔인시스템

Apache Tomcat Technical Support

오픈소스 소프트웨어

아파치 톰캣 기술지원, 장애문의

 

 

 

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아파치 톰캣 설치 장애 기술지원

구분
세부항목
설치지원
설치
패치제공
업데이트
업그레이드
환경설정 및 환경구성
기술지원
전담 엔지니어 지원
기술 자문
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문의
전화
원격지원
정기점검
최적화 지원
성능 및 개선점 제공
장애지원 (오류분석 및 문제 해결)
모니터링
전담 엔지니어 (개발자) 지원

 

(1) 유지보수

(1)-(1) 온라인

Apache Tomcat 실시간 원격기술지원 가능

유선, 이메일을 통한 24시간 기술지원

(1)-(2) 오프라인

전문 엔지니어의 신속한 방문지원 가능

Apache Tomcat 설치 및 튜닝

Apache Tomcat 교육 가능

(1)-(3) 오프라인

Apache Tomcat 장애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 운영에

심각한 손실이 발생했을 때 실시

(2) 건바이건

Apache Tomcat 1회 방문 기술지원

설치 또는 문제가 발생한 항목에 대해 기술지원 가능

(1회 방문기술지원 이후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

원격 기술지원 가능)

 

[ (주) 솔인시스템 Apache Tomcat 기술지원 특징 ]

 

1) 오픈소스 컨설팅

오픈소스 솔루션 도입시 고객의 요구사항을

수집, 분석하여 컨설팅을 제공합니다.

-요구사항 구축환경 분석

-내부/외부지원 조건 분석

2) open Source Apache Tomcat 검토

- 즉시 적용 가능성 검토

-최신 기술동향 검토

3) 개발 원칙 수립

- 내부/외부 기술지원 검토

- 기술지원 기간 및 비용

- 호환성 검토

4) 조직구성 및 개발

/ 운영환경 세팅 및 튜닝

-운영환경 세팅

5) 교육 및 운영

-필요시 오프라인 교육지원 및

교육자료 제공

6)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

-WAS 향상을 위해 필요시 버전 업그레이드 및 패치

총 소유비용 및 예산절감을 위해 오픈소스 도입, 오픈소스 전환에 망설이고 계시다면

(주)솔인시스템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
아파치 톰캣 (Apache Tomcat ) 도입 구축 설치 전환 문의

장애 기술지원 문의는 내부 기술지원 담당자와 통화 이후 진행됩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통화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

기술지원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빠른시간안에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 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cgJFftKVtdKXbbv9URs0TQ4X7iX6ajX6RasuCqC19ByUTspg/viewform

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사업자 등록번호 : -- | TEL : --